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초딩헤머 |
날짜 : 2022-03-28 19:53 | 조회 : 385 / 추천 : 3 |
|---|---|---|
[잡담] 게임 너무 하드해진듯파죽성같은거도 어렵다기보단 피통이 미친듯이높아서
재미없는건 아닌데 심히 빡세다는 느낌들고
노블레스코드 같은 방식의 던전 없었으면 게임 터졌을듯.
히어로즈부턴 피로도 2씩 깍기게 하고 마스터랑 킹스로드 피통좀 깍는게 맞다고봄.
그리고 직업마다 일던클리어속도 너무 차이나는데,
지금의 직업 인기도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게 방정리능력이였고
이런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안하고 일던뺑이 메타 만드는건 잘못된거임.
100시즌 연옥에서도 잡몹처리 문제가 다시 드러났음에도 아무런 조치가 없는게 안타까움.
유저피드백좀 받아서 잘만 정리하면 좋은 평가 받을수도 있을거같긴한데
일단 지금은 ㅈ같음. |
||
초딩헤머
719
170,252
프로필 숨기기
신고
48
5%


초딩헤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