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RuiNArt |
날짜 : 2022-03-27 17:57 | 조회 : 598 / 추천 : 1 |
|---|---|---|
[잡담] 이번게임 해볼수록 방향성이 이해가안감다캐릭 육성이 게임 기존 방향성이기도 했고
게임사 입장에서도 유저가 여러캐릭 키우는게 이득일텐데
패치보면 다캐릭 유저들한테 너무 불리한 방향밖에 없음
이걸 왜 이렇게 하는건지 이해가안되는데
본캐 파죽마 컷 맞춘다고 미친듯이 달렸을땐 별 감흥 없었는데
초월도 많이하고 베릴도 때려박으면서 완성하고나서
부캐들에 눈돌려보니까 감당이안됨
부캐에 베릴 몇억씩 쓰면서 이관 다 조져줄 수 있는것도 아니고
중복픽 줏어입을때까지 무한 뺑이가 기본 베이스일텐데 이거 감당이 되나?
이생각부터 듬
본캐야 골드신경안쓰고 다 때려박아서 맞췄는데
부캐에 이정도로 투자할 수 있으려나 싶은데 ㅋㅋ.. |
||
RuiNArt
5,678
1,210,38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62%



RuiNA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