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3-27 13:23 | 조회 : 366 / 추천 : 4 |
|---|---|---|
[잡담] 재밌긴 한데...시간여유 있는 주말엔 돌다보면 나도 모르게 풀피를 쓰는데 냉정하게 말하면 이 변화가 마냥 좋은지는 모르겠음.
아무튼.. 현재 무녀랑엘븐이 커맨드쪽 컨셉을 미는중인데. 무녀는 주력기 4개가 3방향 하나는 4방향. 엘븐은 하나만 세방향 나머지는 거의 2방향인데 (하나두개정도 3방향으로 늘릴까도 고민됨)
무녀는 전레링을껴서 쿨이 미친듯이 돌아오니 손가락 겁나아픔....ㅋㅋㅋㅋㅋㅋ "이 또한 지나가리라" 라는 말이 있듯이 나중에되면 안아플듯.
지금 4방향키는 삑살 좀 나는편인데 차차 적응중이고 3방향은 많이는 안나서 더 깔끔하게 연계하려고 연습중임.
"여명의성배" 상향해라 기본피증은 500~700? 정도 얹어주면 딱 괜찮다고 느끼는 느낌이랄까.. 1~2방향키도 1~2퍼정도 상향되면 좋겠지만 3~4방향키는 해보면 11,15퍼 스증도 짜게느껴짐.
|
||
날으는스코필
31,983
3,036,23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4%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