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너란존재 |
날짜 : 2022-03-26 23:31 | 조회 : 527 / 추천 : 4 |
|---|---|---|
[잡담] 7캐릭 다 달리고 싶은데 3캐릭 주력으로..(파밍방향)검귀팔라라핌 죽성익스 열심히 돌리고 있고 나머지 4캐릭은 노블 익스 + 골든배럴 광부 4캐릭도 저번시즌 그래도 신경많이 써줫는데 아쉽네여
검귀 팔라는 다 어쩌다보니 아칸셋으로 준비하고있는데요 팔라는 미리 일부 팟츠 끼고있지만 검귀는 준비중이네요
어제 팔라 반지 정가해줬는데 그담 정가부터 검귀 몰아줄 예정이라 팔라는 당분간 저상태 유지할거같네여 검귀 정가하면서 1700이상 짤 부위는 다 이관할거고 안되는 부위는 구졸업 재료 먹일수 있음 먹일 예정여 ㅇㅅ 담주눈 되야 시도할거같음요 핌은 무지성 탬렙 높은거 계속 교체중
던조 던짱분들시즌초반 달리시는거 보면 조바심 나는데 분발해야겟네여 마부도 아직 다 안해줬... 담달 월급 들오면 3캐릭다 극마부 해줄예정인데 열심히 달려봐야져
from Mobile
|
||
너란존재
12,051
976,79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7
93%


너란존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