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엘풍Oi |
날짜 : 2022-03-26 02:40 | 조회 : 886 / 추천 : 4 |
|---|---|---|
[잡담] 확실히 먼저 세팅을 맞추는게 좋아보임물론 지극적인 개인 의견이긴 하지만,
조금 힘들지언정 급하게 익스 던전 진입하는거보단
누더기 대충 입히고 파죽노블 노말 조금 편하게(안편할수도있음) 자신이 구상한 세팅을 다 맞추고 먹이를 먹이든 동일장비 먹이든해서 익스 진입하는게 훨 편하고 좋다는 느낌을 받음. 뭔가 급하게 누더기로 익스진입했다가 정신만 나가는 느낌을 받아서.. (내 소환사가 익스 욕심냈다가 ㅈ망해부림..)
업뎃한지 1주됬는데 너무 성급하게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 근데 사람 심리라는게 참.. 본캐 하나정도는.. 욕심이 나긴함
버퍼는.. 그냥 노블익스컷 빨리 맞추는게 좋다고 생각..
파죽익스 파티..? 거의 지뢰밭인 느낌.. from Mobile
|
||
엘풍Oi
2,970
336,8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72
10%





엘풍O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