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센Eㅣ넬 |
날짜 : 2022-03-25 19:23 | 조회 : 753 / 추천 : 3 |
|---|---|---|
[잡담] 일던 마스터를 진짜 하향을 해야 함명성 1.3으로 익스 무지성 뺑이 가능한 난이도인거 굉장히 적합하다고 봄 초고스펙 광부도 가능하고 무근본에서 익스 중복픽으로 명성 천천히 올려서 상급던전 입성까지도 가능한 기회의 땅 익스
명성 2.5 무난한 세팅으로도 피로감 팍팍 쌓이는 난이도 "킹" 그런데 여기 굳이 안가도 상급던전 노말 ~ 익스 스펙업 어렵지 않다고 생각함 "마스터를 쉽게 꺨 수 있다면" 그래서 여기도 너프했으면 하지만 안해도 된다고 생각함
그런데 명성 1.8~2.0 정도면 마스터 클탐이 던전 따라서 40초 ~ 1분 은 최소한 해줘야하지 않나 싶음
마스터가 이 정도 클탐은 나와야 상급 노말~익스 성장도 하지 이거 뭐 플포를 개같이 퍼줘서 상급던전을 엄청 갈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이게 맞나 싶음 그리고 명성만 보고 끼면 2.0으로 노말도 힘들어하더라... |
||
센Eㅣ넬
7,530
1,951,1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0
71%


센Eㅣ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