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clearstars |
날짜 : 2022-03-25 17:53 | 조회 : 453 / 추천 : 1 |
|---|---|---|
[잡담] 이번시즌 나머진 대충 감오는데 이건 진짜 모르겠음 질문점..지금 무기, 보법귀 강화인것들 휴던하기전에 다 지르고 가서 몇부위 없고 그래도 대부분인 부위들이 오즈마, 연옥, 시로코 졸업 되어있는데 그냥 바로바로 105제로 갈아 타면 문제가 생긴다고 들어서 언제까지 끼고 언제 갈아타고 언제 먹이 줘야하는지 그 타이밍이 너무 어려운데 5/3/3이면 3부위씩 한번에 갈아타고 이런식으로 가면 되는거임? 3/3/3/2면 2~3부위씩 한번에 갈아타고 아이템 레벨 상관없이? 먹이는 계속 남겨두고 있다가 진짜 원하는 템 뜨면 그때 먹이 주면 되고? |
||
clearstars
5,328
645,90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1
31%


clearsta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