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기린™ |
날짜 : 2022-03-25 01:16 | 조회 : 984 / 추천 : 4 |
|---|---|---|
[잡담] 성장 시스템이 병신인 이유처음 소개할때 듣고 차근차근 성장해나가는 방식인 줄 알았으나
상급던전에서 고렙템으로 드랍이 많이 됨
먹여서 성장은 베릴도 존나게 들고 같은템일때 성장률이 높은데
언제 그걸 구해서 다 먹이고 앉음
이딴식으로 할 필요가 전혀 없음
그냥 난이도 턱걸이해서 높은거 주섬주섬하고 폴짝 뛰어넘으면 됨 ㅋㅋ
같은 부위면 다 먹여지게하고 베릴 수급을 늘리던 베릴을 줄이던
현재처럼 말고 모든에픽 다 먹일 수 있게했다치면 그거에 맞춰서
경험치 상승량은 조절하면 딱일 거 같은데
병신 시스템 맞고 근원 바로 먹고 마칼 조져놔서 쓴글 맞음 |
||
기린™
7,788
4,128,28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8
32%



기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