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tsumiki |
날짜 : 2022-03-24 19:49 | 조회 : 630 / 추천 : 2 |
|---|---|---|
[잡담] 이번에 조용히 넘어가서 의외로 모르는 점
이어하기가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되엇다는건데 이게 왜 문제? 라고 할수있숩니다. 이버그가 문제가되는점운 이어하기가 불가능하다가 아니라 파티는 "던전 진행상"로 처리되면서 재시작이 안된다는 부분이었습니다. 이게 왜 치명적이냐? 강종을 했다가 재시작시 발생하는거로 추정되는데(저는 이경우에 겪었습니다) 1.파티에서 탈퇴된 상태로 처리가 됩니다. 2. 같은파티에 재입장을 하려고 할때 "진행중 상태"와 엮여서 피로도를 재소모하고(30 추가로 진입) 추가로 "티켓"을 소모합니다. 3. 그리고 재시작이 안됩니다. 이로 인해서 티켓2장과 피로도 60을 날리고 아무런 보상을 얻을수 없습니다. 결론 : 왜 날려먹은 티켓이랑 피로도는 언급이없나...?
from Mobile
|
||
tsumiki
1,287
358,847
프로필 숨기기
신고
74
85%



tsumik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