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나을먹 |
날짜 : 2022-03-24 16:42 | 조회 : 348 / 추천 : 2 |
|---|---|---|
[잡담] 풀잎팔찌쓰면서 느낀거대략 무력화게이지가다까이면 걸림 전에찍어둔게잇어서 확인햇는데 문제는 기절스킬 아이템으로 무력화게이지가 까이지가않음 통상상태에서 면역이라 이걸 활용하려면 기본적으로 무력화잘까는 화상 출혈 감전 홀딩위주 쓰는사람이랑 같이가야하는거임 넨마라 기본상변에 감전이잇어서 그래도 쓸만하겟지 라고 채용을햇는데 그냥 기본으로 가진 감전으론 무력화 디지게안까임 + 사자후 스턴 풀잎팔찌로 터지는 이엠피가 무력게이지를 하나도 못깜 그래서 기절증뎀을 받을수가 없엇던거임 그리고 엠피 ㅈㄴ 빨아먹음 결과적으로 솔플위주로 가는사람이면 그냥 쓰지말라는거임 |
||
나을먹
213
62,212
프로필 숨기기
신고
26
44%


나을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