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시발포 |
날짜 : 2022-03-23 22:01 | 조회 : 431 / 추천 : 9 |
|---|---|---|
[잡담] 원하는 세팅 모으고 장비성장 vs 아무장비나 입고 성장시킨다음 이관 어느게 좋음?원래 예정은 105제 주는대로 입고 장비성장 시키다가
원하는 세팅 모으면 장비 이관할려고 햇는데
이관시킬때 베릴 500개씩 드는거 너무 부담되네
지금 연구가 아직 덜되서 어느 장비가 제일 좋은지도 아직 모르겠고 너프 버프 될지 모르니까 셋팅은 나중에 정할려고 햇는데 애매한데 님들은 어느쪽임?
보니까 파죽성 장비가 템렙 높게 뜬다는데 거기 장비 업글말고 줏어먹는걸로만 셋팅해서 노블이나 파죽 마스터나 히어로즈 난이도 도는데 문제 없을까? |
||
시발포
208
76,206
프로필 숨기기
신고
29
24%


시발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