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3-23 18:58 | 조회 : 607 / 추천 : 7 |
|---|---|---|
[잡담] 뭔가 게임의 의미를 넘어서는 기분이 듦이런 스펙업 요소를 유저 생각 안하고 계속 찍어낼거면 다캐릭이 아니라 한두캐릭만 하라고 대놓고 말을 해줬으면 좋겠음
이런게 계속 나오면 다캐릭유저는 무조건적으로 키우던 캐릭을 대폭 줄일 수 밖에 없고
여러캐릭을 끌고가려면 암만 천천히 하더라도 속된말로 그냥 인생 갈아넣지 않으면 유지하기가 어렵다 생각함.
안사면 그만이라는 말은 무과금(소과금)러들 입장에서나 먹히지 저같이 되는대로 붓는 사람 입장에선 별로 안좋음. 부캐라인은 제끼더라도 애정캐 입장은 사야지 편하니깐..
아무튼... 이런건 개인적으로 다캐릭 던파인들 입장에서 즐기는 의미를 넘어서는 무리한 확장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돈과 시간을 많이 쓰더라도 자기가 하고싶어서 쓰고 즐겁고 건전해야 된다 생각하는데 저는 억지라는게 붙는 거 같아서 이런 확장이 마냥 반갑지 않음.
나중에 던전앤라이프 이런것도 힐링이라면서 속강주고 속도주고 스탯줘서 반강제화 시킬까 무서움. 바칼은 뭔 부조리를 넣을까 겁나고..
from Mobile
|
||
날으는스코필
31,988
3,036,89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4%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