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장군님유저 |
날짜 : 2022-03-23 15:11 | 조회 : 437 / 추천 : 3 |
|---|---|---|
[잡담] 노블레스코드 커맨더 딜 버그 있는거같은데스샷이나 영상은 아직 못찍었는데 커맨더를 포함한 팀원으로 노블레스 코드 입장해서 커맨더가 4번으로 배치 될 경우 딜이 거의 반토막 나던데;; 이거 원래 이런 기믹이 있는건가요?
예) 커맨더로 노블레스 코드로 입장하여 1번으로 설정됨>> 잡몹방에서 닐스3발로 웨이브 정리됨
같은 팀원의 다른 캐릭터로 노블레스 코드 입장>>> 커멘더가 4번으로 배치됨>> 웨이브 정리할때 닐스 8발 모두 써야 정리됨
제가 겪은 현상인데 혹시 커맨더 유저분들은 이런 느낌이나 상황 없으셨나요? 1:1문의는 해봤는데...ㅠㅠ |
||
장군님유저
116
21,915
프로필 숨기기
신고
19
97%


장군님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