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3-22 12:32 | 조회 : 367 / 추천 : 2 |
|---|---|---|
[잡담] 무녀는 대깨결 고민중임.결전 백팔염주와 모대주의 웅장함에 반했고 추적기능도 좀 더 나아진 기분에 색감도 맘에듦
피증이 낮은건 매우 아쉽지만 아 이거다 하는 느낌이 좀 오는 거 같음.
그래서 결전 즐겜하면서 딜 까이는 패널티(?)를 감수하며 최고봉의 딜세팅을 하고싶은데 뭐가 좋을지 고민됨. 아칸보다(센지는 모르겠지만)패널티 쎄더라도 리턴만 확실하면 좋겠는데.. 피증 수치랑 스증 이런거만 봐서는 좀 긴가민가하네유.
일단 엠피 과소모나 레어소울 쓸것도 각오하고 있음 얘는 어차피 엠피소모도 별로 없어서 할만함.
무녀 꽃길을 위해서라면 어떤 비용소모도 감수할 수 있는데 구상한게 얼마나 강할지는 미지수네유...
아무튼 템 보면서 고민하는거 자체가 즐겁긴 한듯. 그리고 세팅이 대략 되면 이게 어떻게 굴러갈지도 기대되고..
프레이야는 열유압 류탄소모때문에 솔직히 반반임..
from Mobile
|
||
날으는스코필
31,981
3,036,19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4%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