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RuiNArt |
날짜 : 2022-03-21 09:15 | 조회 : 657 / 추천 : 4 |
|---|---|---|
[잡담] 걍 이겜은 보통 4가지 유형인데1. 남들보다 앞서나가야 좋음 2. 남들이랑 비교안하고 그냥 내 페이스대로 가는게 좋음 3. 솔플이 좋음 4. 파티플이 좋음
1+3 인 사람은 이번시즌이 재밌는데 피곤한거고 1+4 인 사람은 재미도없고 피곤한거고 2+3 인 사람은 이번시즌이 재미도 있고 피곤하지도 않고 2+4 인 사람은 재미는 없는데 피곤한건 덜한거고
걍 본인 성향 따라서 이번 시즌 호불호가 극단적으로 갈림
지금까지 있었던 시즌은 그래도 각 성향별 유저들을 어느정도 끌어안고 간거같은데 이번시즌은 그런느낌이 안들어서 호불호가 더 심하게 갈리는거같고
|
||
RuiNArt
5,678
1,210,38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62%



RuiNA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