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3-20 02:05 | 조회 : 756 / 추천 : 6 |
|---|---|---|
[잡담] 정자극만 삭제 뭔가 아쉬움캐릭터 공속, 이속, 캐속 제한 쿨감 제한 짤무적 삭제 하급기 tp sp 소모량 감소 등등
이런것들이 액션성 강화 / 재미와 무슨 관련이 있는지 일개 유저로써는 모르겠음..
개인적으로 원한건 도핑 전부 삭제 or 도핑 그대로 놔두고 도핑 표기였는데 정자극만 딸랑 삭제되고 공팟돌때 소스살 시간도 안주고 막 출발하는거 느낄때마다 파티원불신은 그대로고..
남렌으로 킹 시나 밀때 아 정자극만 있어도 그나마 쾌적할텐데 이생각밖에 안들었음
템이야.. 몇달 돌다보면 어느정도 익숙해지지 않을까 싶은데 정자극 잘 먹다가 없어지니까 불편함 ㅠ
당당히 도핑안한다고 이렇게 말하는것도 그나마 마지막 양심의 가책일까? 모르겠네..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