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3-19 16:33 | 조회 : 496 / 추천 : 4 |
|---|---|---|
[잡담] 11캐릭중 2개 만렙찍고 나서..본캐급부터 하지 않고 일던 사냥 어려워 보이는 남렌부터 시작해서인지 남렌 110 검신 110 스핏 104(앞에는 킹) (여기서부터 마스터로)로그 103 블레2호기 103 나머지 본캐포함 아직도 100레벨 ㅋㅋ
그냥 천~~~천히 해야겠음 110렙찍고 피로도도 남았고 영약도 30짜리 3개 남았는데 어딜 가서 이제 파밍하면 될까? 하고 던조보면서 음 이렇게 템 맞추란거군 먹은 템 옵션들보면서 오호 이렇군 완벽히 이해했어(하나도 이해못함)
스킬만 초기화하고 다시 찍고 바로 종료함 ㅋㅋ
다음주까지 만렙찍어보는거로.. 탈리에 노란색 룬 묻어있거나 맘에 안드는 캐릭 있으면 칼같이 정리할텐데
다 고만고만한 캐릭스펙들에 1년반을 산맥돌아 탈리/룬 맞춘 캐릭들이라 다른건 하나도 안아까운데 그 애정이 아까움 그래서 정리를 못하겠음
그냥 천천히 음미하면서 하는거로 어짜피 지금 만렙찍는다고 파죽뿌셔 노블뿌셔 되는것도 아니고 만렙찍는거로 일단 목표로 해야겠음 ㅎㅎ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