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3-18 11:55 | 조회 : 559 / 추천 : 3 |
|---|---|---|
[잡담] 시나 개인차가 좀 큰거 같음본인 기준 제일 일던사냥 피곤해보이는게 남렌이라 어제 킹해보고 1분 ~ 2분 괜찮네? 했던거는
복귀초반에 피방대여템 안좋은시절에 풀도핑하고도 신지 5~10분씩 산맥가이드 35분, 38분 이렇게 걸리던 시절을 두세달 보내서 그런거 같음
그래서 판당 3~4분일줄 알았는데 1~2분이길래 할만하다고 표현한것 그리고 남은 캐릭들이 비교적 일던 잘도는 캐릭이라 쾌적하다 적음
오늘 남렌 킹 풀피, 30 30 30 영약 돌렸는데 어제보단 빡센거 같음 몹들이 ㅋㅋ 도마뱀같이 생긴 애들이 때리면 지들끼리 산개해서 배치됨 일던 잘도는 캐릭 아니면 몹마다 쫓아다니면서 1:1한다는 기분으로 해야하니 빡세보임
시간과 체력이 예전같으면 다 킹돌고 부캐도 막 이벤트용 100짜리 새로 해볼텐데 이젠 늘거써..ㅜㅜ
from Mobile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