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센Eㅣ넬 |
날짜 : 2022-03-18 10:33 | 조회 : 867 / 추천 : 3 |
|---|---|---|
[잡담] 암만 생각해도 시나리오 난이도 개병신맞음
시나리오 킹 > 일던 마스터
보상은 동일하게 책정되있는데 시나리오가 더 빡셈 시나리오 노말은 마봉끼고가면 패치 후 1.9 딜러가 킹가는거랑 비슷한 수준 아무것도 없는 캐릭 최저난이도로 시나 미는데도 스트레스 받을 수준 난이도에 할 거 다 한 캐릭터도 킹 돌다 보면 스트레스 쌓이는 수준임 그런데 마스터? 명성 1.4 따리도 깨부수고 다님 막말로 권장 명성 컷으로 시나리오 다 밀게 하면 부처도 짜즐 낼 수준으로 난이도 설정 이상하게 해놨음 꼴랑 시나리오 미는데 난이도가 뭐 그리 중요하냐 하면 할 말 없음 님 말이 맞음 from Mobile
|
||
센Eㅣ넬
7,530
1,951,1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0
71%


센Eㅣ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