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3-18 03:01 | 조회 : 744 / 추천 : 3 |
|---|---|---|
[잡담] 1일차 소감?후기커뮤 의견 나름 반영 많이 해준거 같고 걱정했던거와는 달리 사냥하고 플레이하는거 쾌적했음 템은.. 먹어도 옵션도 안보고 바로 창고행함 ㅎㅎ 시간도 없기도 하고 봐도 지금 잘 모르겠고 1개 착용 가능한 거 같지도 않고
남렌, 검신 킹 풀피 영약 30 30 해봤고 나머지 10캐릭은 시간없어서 그냥 항로 4판-5판으로 일일 미션만 깸 이렇게 해도 얼추 3-4시간 걸린거 같으니
낼은 그냥 마스터로 11캐릭 4시간 잡고 해야할듯 여유시간이 그정도뿐이라 어짜피 9월까지 해야되고 중간에 파티사냥 딱히 할 생각도 없고 해봤자 오즈마 공팟정도라서
천천히 해도 될거 같음 우려했던거와 달리 쾌적했다는거에 매우매우 만족함 아수라 파동해제가 제자리에서 쓰면 범위가 좀 좁아진거 같은데 뭐 이것도 패치해주겄지
만렙찍으면 스킬도 다시 초기화하고 찍어봐야 될거 같음 검신1이랑 검신2랑 스킬 똑같이 찍는데 뭔가 안맞음 1개정도?
골드 더이상 딱히 쓸곳도 없어서 모이는 대로 템세팅 되는 대로 극마부 1개씩 바꿔나가고 하면 재밌을거 같음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