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밭갈기 |
날짜 : 2022-03-17 03:49 | 조회 : 781 / 추천 : 2 |
|---|---|---|
[잡담] 근데 지금 시즌도 시작은 더러움
강정호가 더러운건 수익빨 노리고 고의로 엿같게 차별뒀던 거고 윤명진이 지금 더럽게 느껴지는건 자기네 재미철학이랑 다양성을 특정 캐릭은 다 누리고 일부 캐릭은 진짜 좆만큼도 못 누리게 민다는 거임
경직유발 하나 없는 캐릭은 보스 잡을동안 무력화 한번 못띄워보고 어떤 캐릭은 스킬에 피소모 붙어있어서 아칸 못쓰고 누구는 피 0되자마자 딜버프 날라가서 못쓰고
상변템엔 쿨달아서 노상변캐들은 상변템으로 무력까는거 어려워진 반면 상변유발 다양하게 붙은 캐릭은 그대로라 격차만 더 냈음
이게 시사하는 건 명확한데 결국 다양성 개성이란 모토를 줄이진 않을 거고 저걸 안 꺾는 차원에서 패치하겠다는 소리이므로 어떤 캐릭들은 반드시 다른 캐릭의 다양성이나 재미를 위해 불합리를 감수해야 함 근데 이래놓고 왜 폭주나 테아나 이런거 상변내성은 뜯어갔냐고 이건 개성 아님? 다양성이 아닌가? 얘네가 추구하고 강요하는 다양성 개성에 하나도 해당 안되고 오히려 디메리트만 받는 캐릭들 입장에선 이만치 더러운게 없음
|
||
밭갈기
1,117
103,733
프로필 숨기기
신고
34
74%


밭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