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플레이어13 |
날짜 : 2022-03-16 22:14 | 조회 : 882 / 추천 : 3 |
|---|---|---|
[잡담] 아 버퍼고로시가 아니네 가만보니그냥 내 생각대로 버퍼 귀족화가 옳다 라는 방향성을 이해하는 거 같기도? 결국 젤 중요한건 히어로즌데 히어로즈외의 시나리오, 성장, 일반던전에서 버퍼 없는 딜러파티 강화임 즉 그냥 얘들도 문정권이나 다름없네 개천에서 용나는건 포기하고, 대신 개천에서 놀면 우리가 적당히 지원해줄게임
고스펙들은 계속 고스펙들끼리 겜하면서 더 큰 보상 받고, 걍 라이트유저들 난이도 줄여줄테니 거기서 놀아라 이거같음. 결국 언제나 버퍼가 없어서 고통 받는 곳은 저스펙팟, 라이트유저팟이니깐 걍 히어로즈, 상급던전 갈 예정인 여기 던창들한텐 버퍼고로시 그런거 해당 없음
그냥 90퍼센트의 평범-중산층 다 버퍼없는 딜러파티 겜 해라 그리고 10퍼센트의 유저들, 히어로즈 뚫고가는 애들 너넨 버퍼랑 같이 가서 고난도 즐기고 더 높은 보상 취해라 이거임 |
||
플레이어13
9,241
995,85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8
31%


플레이어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