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그루미짱짱맨 |
날짜 : 2022-03-15 16:27 | 조회 : 362 / 추천 : 2 |
|---|---|---|
[잡담] 이야 던페 다시보니 풍둔아가리술이 그냥 미쳤구만무력화 시스템으로 보스가 패턴 쓸 권리를 보호해줘서 액션성을 강화시키고
무력화 터트려서 홀딩으로 몹 줘패는건 '전략적'인 플레이라고 하네 ㅋㅋㅋㅋㅋㅋ
홀딩으로 몹 묶어놓고 줘패는건 턴제 플레이 방식이라 액션성과 안맞다고 해놓고는
무력화 시스템이 그걸 고대로 답습하고 있는데 이게 뭔 의미가 있나 싶네
지금도 몹들 홀딩해서도 패고 지 패턴 쓰고싶을때 홀딩불가 혹은 무적으로 잘만 쓰는데
던페 당시에 밸런스 걱정하던 사람들 여럿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사람이란 결국 눈앞에 문제가 닥쳐와야 인지를 하는 것인가
당시에 빛띵진을 외쳤던 나는 또 속냐의 주인공이 되어버렸다 |
||
그루미짱짱맨
1,252
233,0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57
57%


그루미짱짱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