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Geniustory |
날짜 : 2022-03-13 00:35 | 조회 : 812 / 추천 : 5 |
|---|---|---|
[잡담] 마창사 결전 평가1. 듀 강화 스킬부터 강화 방식까지 뭐 하나 거를 타선이 없는 개병신 무기 같음 걍 피증 1위 결전인 거 활용해서 뇌격 1 찍고 공속 30% 붙은 깡통무기로 쓰는 게 나아보임
2. 뱅 그으, 뭐라고 해야 하지? 이성은 그래도 이 정도면 아주 못 쓸 결전은 아니라고 속삭이는데 감성이 그걸 허락 못함 분명 새로운 아이템인데 왜 이미 써본 아이템의 냄새가 나고, 그마저도 더 구려진 거지 ㅋㅋㅋㅋ
3. 드 일단 저는 안 쓸 거 같음. 날꿰 팔티잔 데보닝 강화하는데 강화스킬 한번 쓰면 몹한테 쌓은 스택 싸그리 날아가는 거 때문에. 날꿰가 강화되는데 결전을 쓰려면 날꿰를 버려야 하면 함정 맞자너
4. 닼 강화하는 스킬이 죡쓰레기인데 강화 방향은 나쁘지 않음. 다크 스타 최대 문제점이 샌드백 빼고는 맞아주는 애가 없는 거였는데 이 정도면 솔직히 마창사 결전 중 원탑 같음 근데 마창사 결전 중 원탑이라는 거지 좋은 축에 속하는 결전은 아닌 거 같음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Geniu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