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던love파 |
날짜 : 2022-03-11 23:26 | 조회 : 515 / 추천 : 1 |
|---|---|---|
[잡담] 산물은 언급만 안했어도 불타는게 이상했을 상황인데 ㅋㅋㅋ그동안 지금까지 꼬우면 되팔 기회가 얼마나 있었고 어차피 사람들도 100시즌 때에만 쓸 수 있다고 어느정도 이해하고 있었는데 괜히 고래유저들 민심 잡으려고 '다음 시즌도 강력한 위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라고 했다가 좆망행
그리고 개인적으로 신화랑 칭호/크리쳐와 피증에 관한 공식 같은거 보면서 왜 100제 때문에 저렇게 발목 잡히는지 모르겠다 대체 신화에 단리옵은 왜 쓸모없이 남겨놓고 칭호 / 크리쳐도 피증 통합 안하고 이상한 속강 보정까지 쳐넣어서 속강 효율 떨어트리면서까지 단리옵 유지하는지 ㅋㅋ 뭐 이건 데미지 공식 다시 바꾼다고 했으니...
지금 당장이야 100제랑 105제가 섞여지는 과정이니 데미지 공식에 단리옵, 피증 다 들어가는 거 자체는 어쩔 수 없지만 105신화나 세라템 같은건 그냥 좀 피증으로 통합했으면 좋겠음 직관적으로 바꾸겠다며... from Mobile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던love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