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초식용 |
날짜 : 2022-03-11 00:39 | 조회 : 610 / 추천 : 4 |
|---|---|---|
[잡담] 신화때메 인플레가 안할수가 없었던거같은대셋옵을 만들자니 100제 발라둔게 너무많아서 105제로 갈아타기까지 시간소요가 엄청 심할테고 인플레 적게 일으키면 신화포함세트는 못벗는 일도 생길텐데 셋옵까지 유지한채 인플레 일으키자 니 빠른 파밍을 위해선 2~3셋에서 기존보다 세게만들어야하고 이러면 5셋엔 얼마나세짐 ㄷㄷ.... 글타고 5셋옵을 적게주자니 100제 초반마냥 3/2 메타 나올거고 단품메타는 어쩔수없는 방향일거라 생각함
문제는 신화는 단품 성능이 진짜라는거 105제 최종성장을 신화선에 맞춰놓고도 이정도 인플렌데... 인플레 안일으키면 신화처리 어케함....? 시스템적으로 규제하는거 말곤 방법이 없지않음...?
단리옵 조지는 방향으론 기구같이 손 전혀 안대도 알아서 자생하는 미친놈이 존재해버리고... 글타고 기구를 손보자니 그거입고 105제 파밍해야할 기구세팅 유저들은 무슨죄...?
신화 단품성능이 워낙에 정신나가서 어케 안되는거같음 얘네도 어케처리할지 골머리썩다가 한시즌 더 살리자라는 방향으로 잡은거같고
시스템적으로 막아버리는거보단 인플레쪽이 문제소지도 더 적을거같음 마봉에도 온갖 딜옵 붙여서 맨몸딜도 엄청 올려줬으니 뭐... from Mobile
|
||
초식용
13,554
3,206,63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2
17%



초식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