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철가면 |
날짜 : 2022-03-08 19:52 | 조회 : 407 / 추천 : 2 |
|---|---|---|
[잡담] 난 결전보다 근원이 더 문제같음애초에 9개월가량 없뎃하고 나온 무기가 꼴랑 2종류인게 좀 이해가 안되고
100제 무기가 너무 많다보니깐 벨런스 문제 생겨서 이렇게 했다치더라도
근원 결전 딸랑 두개는 심함
근원을 좀 세분화해서 깡스증 레벨링 쿨감 하나는 힙스터 옵션 이렇게 만들었으면
결전 욕은 좀 덜 먹을거임
그 상황에서 결전 채용각이 안 보이는 직업은 근원까지 너프먹으면 캐릭적으로도 손해보는거임
모든 문제는 결전 대용 무기가 딸랑 근원 하나인게 큰 거 같음
저렇게 냈어도 결전 or 딜무기 이분화인건 같지만 옵션을 다양하게 냈으면
직업특성에 따라 유불리도 조금씩 다르니 지금보단 나았을거임 |
||
철가면
2,767
1,921,87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0
41%




철가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