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던love파 |
날짜 : 2022-03-07 12:25 | 조회 : 595 / 추천 : 4 |
|---|---|---|
[잡담] 모속 vs 듀얼 구도 만들거면 듀얼이라도 제대로 지원해 주던가지금 발려있는 무기 단일속 15짜리 수암 / 화명 듀얼 15로 바꿔주고 마찬가지로 칭호도 단일 6짜리 수암 / 화명 6으로 바꿔줘야 좀 할만하지 젬은 뭐 공캐이속 / 크리 중 하나 포기하고 박으면 되는거니까 문제 없음 무기는 이미 듀얼 있긴 한데... 솔직히 거의 데이터 상으로만 있는 급인거 다 알잖아 그마저도 곧 ^띵진^ 당해서 수급처 사라질 예정 ㅅㄱ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듀얼속성도 말만 듀얼이고 그마저도 사실상 세미-듀얼 급임 아마 대부분 악세 듀얼 쓰는 사람들은 무기15 / 칭호6 / 젬7 빠져서 부속성이 주속성보다 28 떨어지는 상황일거임 젬은 하나빼고 박으면 되는 거니까 21이라고 봐도 되는데 이따구로 성능 빠지면 모속이랑 싸우면 게임이 되겠냐??
??? : 꼬우면 무기 칭호 모속 쓰면 되는거 아님? ㅂㅅ인가 ㅋㅋㅋㅋㅋ - 그렇게 속강 떨궈가면서 듀얼을 쓸 바에 그냥 모속을 쓰지 않을까???
엥?? 모속 33 존나 안뜨는데요??? 존나 비싼데요??? 당연히 유리해야 되는거 아님??? 속저 차이 저따구로 넘어오면 33이 아니라 28한테도 개같이 따일예정 ㅇㅇ
??? 어차피 던전 내에서는 한 가지 속성으로만 때릴건데??? 님 플라스크 종류별로 들고 다닐거임???
응 어차피 상의는 최종템 이거로 정해져 있어~ 자꾸 모속부여 상의 가지고 오는데 이게 피증도 똑같고 속강 20이나 더 높음
from Mobile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던love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