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ひきこもり? |
날짜 : 2022-03-06 23:16 | 조회 : 970 / 추천 : 4 |
|---|---|---|
[잡담] 진짜 인간혐오 스택 줄어들 수가 없네..오즈마 쌀먹 몇번 같은 공대서 같이 한 a라는 분이 있는데 부캐로 다른 주던 쌀먹팟 대기중일 때 님 그 스펙으로도 도냐면서 시비거는 귓이 옴
템 보니까 올11 무기13 딱 양산은 넘은 급이길래 응... 부심좀 부려보고 싶었구나 했음 근데 모험단닉이 a랑 같은 분이길래 좀 어이없어서 본캐로 접하고 님 제 부캐보다 쎄다고 스펙부심 부리시는 거에요? 제가 본캐로 할땐 안 그러시더니 강약약강 좀 심하신 거 아님? 하니까 차단당했네요 후... 왜 이런 사람들만 꼬일까;
from Mobile
|
||
ひきこもり?
25,702
3,506,73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4
17%


ひきこも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