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0verStray |
날짜 : 2022-03-05 22:41 | 조회 : 638 / 추천 : 2 |
|---|---|---|
[잡담] 다음 시즌에 캐릭 좀 많이 죽여야겠다지금 24캐릭 돌리는 것도, 주말에 레이드만 돌리면 되서 그런건데 피로도를 저렇게 열심히 돌려야되는거면 절대 못함 ㄹㅇ..
하여간 뭘 죽일까 생각해봤더니 쿠노 (선택없어져서 난죽택) / 여스커 (생각보다 라댄 원툴로 인한 노잼화) 소마 (원래 죽이려했는데 오래 버텼지....) / 트슈 (이젠 재밌다는 느낌을 별로 못받음) 무녀 (패치 때마다 ㅈ같아서 이제 못버팀) / 검귀 (무한누락 ㅅㄱ) 등의 이유로 위 캐릭들이 뒤질 예정
여기서 딜러 1개랑 버퍼1개씩 더 죽이면 딜러12개, 버퍼4개라 딱 비율이 좋음 아마 죽인다면 바람돌이 + 세컨헤카테가 되지않을까 싶은..
꼬라지봐서 탈던 존나 마렵긴한데 나같은 대가리 깨진 새끼가 또 안돌아올 리가 없음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