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3-05 22:08 | 조회 : 783 / 추천 : 2 |
|---|---|---|
[잡담] 버퍼 조지려는게 의도된거면 심히걱정된다..본인들이 고스펙버퍼와 중간or저스펙 버퍼의 버프와 역량에따른 쿨감포를 제대로 받아본적이 있는걸까? 본인들이 해본적은 있는걸까?
제대로 받아봤으면,해봤으면 이런 액션은 취하지 않았을 거 같은데..
버퍼유저들마다 성향이 다르겠지만 버프만 주고 딜러들 딜하는거 구경하는것을 좋아할수도 있고 파사를 하고싶지만 딜러는 부담스러워서 버퍼하는분들도 있고
쿨감포 쓰는 사람들은 그거를 역량이라 보고 잘하면 그 나름의 뿌듯함이 있고.. 고스펙이 쿨감포를 잘쓰면 받는 딜러들이 팬티지리는거 보고 버퍼 본인도 좋아하는 등의 여러가지 만족감이 존재한다보는데
이 마음을 즈려밟으려는 움직임같아서 안타까움
홀리 그나마 할만했다고 느끼는 부분이 쿨감포랑 서포팅이었는데 신규 105제로는 힐량너프라던가 등등.. 100제 시즌에 하던걸 못하지 않나 싶던데... 걱정도 많이됨.
딜러쪽은 젤 거슬리는게 결전무기 강제화의 움직임이 보이는거고. 모속이점 살리려는건지 몹별속저를 천차만별로 해놓은거.. 저걸 상위컨텐츠,레이드때 만들면 정말 기분 찜찜한채로 괘씸하다 하면서 억지로 젬바꾸고 칭호보주바꾸고 이럴 그림이라 안내킴.
한 속강 20~25정도 수준이면 그냥 참고가겠는데 저정도 차이가 상위컨텐츠에 나오면....생각만해도 괘씸함 으으....
띵진행님 우리들 말 잘 종합해보고 합리적이게 바꿔줬으면 좋겠어요...
from Mobile
|
||
날으는스코필
31,965
3,034,753
프로필 숨기기
신고
3%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