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상감자 |
날짜 : 2022-03-04 19:27 | 조회 : 952 / 추천 : 4 |
|---|---|---|
[잡담] 어벤저 결전무기 생각보다 ㅅㅌㅊ인듯
솔직히 결전 상향, 근원 너프전에는 고려도 안 했어서 관심이 없었는데 패치 이후에 보니까 옵션 자체는 상당히 ㅅㅌㅊ옵션인거같아요. 저 데빌스트라이커 추가타 데미지가 tp 만땅 기준으로 한 80만퍼정도 나오는데.. 악마 게이지 쓰는 스킬이 제 스킬트리 기준으로 95제-하울링-파강-1찍은권능-복마전으로 5개니 데미지도 꽤 괜찮구요(추영 게이지소모로 발동하는지는 봐야 할듯) 퍼섭 어벤저 110 찍어보니까 생각보다 스포에 비해 tp가 많이 남아서(지뢰진,복가,스핀커터까지 tp 주고도 남습니다.) 충분히 줄만한듯 합니다. 4옵션 속도증가도 안그래도 유틸옵션 부족한 105제인데 꿀같은 옵션이구요.
|
||
상감자
3,878
347,242
프로필 숨기기
신고
73
40%


상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