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엘풍Oi |
날짜 : 2022-03-04 12:22 | 조회 : 737 / 추천 : 5 |
|---|---|---|
[잡담] 버퍼 솔직히 지금도 크게 재미 못느끼는데지금 버퍼하면서 그나마 재미느끼는점 오즈마에서 무한아포
끝임
예전엔 버퍼 스펙 키워서 다른 딜러들 개좋아하면 나도 뿌듯하고 그랬는데
이젠 그런 감정들도 조금씩 사라지고 있고..
버퍼면 막 딜러들 다 죽어갈때 힐이나 실드(로아에서 보는 실드, 던파엔 없는것) 로 막 슈퍼세이브 하거나 딜러들이 안정적으로 딜을 할 수 있게 보조를 해야지
뭐 보징 수축에 방옵 없애고, 스위칭도 막고, 지금 현 논란도 그렇고
ㅅㅂㅋㅋ 대체 버퍼의 위치를 뭐라고 생각하고 있는지 참
답답하네요.. 참
그냥 로아처럼 피통을 대신할수있는 실드같은거라도 추가좀
그걸로 슈퍼세이브하는 맛이라도 즐기게 지금 힐로 세이브하는거랑 같이하면 더 재밌을듯 from Mobile
|
||
엘풍Oi
2,970
336,8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72
10%





엘풍O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