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꿈벵이 |
날짜 : 2022-03-04 11:58 | 조회 : 771 / 추천 : 6 |
|---|---|---|
[잡담] 당장 버퍼데리고 갈 이유없는게 문제 아닌가요쩔저격이든 105풀파밍했을땐 쉬워지든 납득가능한배율 그게 문젠가 싶네요
버퍼낀 동급딜러 3명 클탐이 25분이상 나오는데
그 딜러급 1인으로 돌면 같은 보상에 10분컷이라는게 문제 아닐까요
오큘도 처음엔 구졸업팟으로 가도 위장자 다잡고 가고 그랬으니까 뭐 105제 기준 잡고
25분걸리던 상관은 없는데 싱글 파티차이를 이렇게 나눠두면 버퍼낄 이유가 없고 폐사할텐데
그렇다고 이제 무한아포도 막고 했을텐데 감당되나여
당장 5개월뒤에 있을 바칼레이드에도 버퍼 필수일텐데 거기서 버퍼난 감당 어쩔려고
걍 싱글난이도도 105기준으로 존나 올려놓고 솔플도 30분씩 걸리게 하는게 차라리 낫다고봄
1인싱글 던전 첨 패치했을때도 막상 버퍼 데려가는게 더 빠르다고 4인파티 안죽이고
진짜 스펙 ㄱㅊ고 귀찮은사람 1인으로 빠져서 해소됫던거처럼 해야지
지금 필요한건 동급 딜러+버퍼1명 낀 정상팟과 그 딜러 한명이 싱글돌았을때 난이도차이가 실제로 얼마나 나는지 검증해보고
실제로 괴리감이 심할경우 너무 낮게 책정된 싱글난이도 상향 등등이 필요할듯
안그럼 바칼레이드에 버퍼난 ㄹㅇ 어쩔꺼 안톤시절 버퍼난이라도 가져오자는건가 from Mobile
|
||
꿈벵이
6,033
466,830
프로필 숨기기
신고
88
35%


꿈벵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