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센Eㅣ넬 |
날짜 : 2022-03-03 15:52 | 조회 : 647 / 추천 : 6 |
|---|---|---|
[잡담] 지금 당장 무적으로 왈가왈부 하는거 이해는 가는데
이새기들 지금아니면 또 소통 안 할 거 뻔하니까
나중에 컨텐츠 해보고 실제로 불편을 야기하는 지 겪어보고나서 드러누우면 이미 늦을거라는거는 잘 알고있음 근데 방어쪽 엄청 개편했고 슈브 무브 다 없앴으면 좀 지켜봐도 되는 부분이라 생각함 물론 내 주력캐는 무적이 없어서 체감이 잘 안되는 것도 포함되긴 한다만 이 글 쓰는 취지는 무적 없앤다고 드러눕지마라 는건 아니고 애정 갖고 키우던 캐릭 바로 놔버리지 않았으면 해서 써봄 어차피 이제 오즈마는 눈마주치면 죽을건데 뭐 앞으로 나올 패턴에서 불이익 심하게 보면 그때가서 죽이시라고… ㅋㅋ; from Mobile
|
||
센Eㅣ넬
7,530
1,951,1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0
71%


센Eㅣ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