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한잔아재 |
날짜 : 2022-03-02 22:45 | 조회 : 362 / 추천 : 7 |
|---|---|---|
[잡담] 한잔하재이
간만에 한잔이다ㅋ 원래 마라샹궈 사갈라캣드만 쒸불거 점심때쳐먹은 국밥과 굴전이 소화가 안되더라..
그래서 조촐하게마심ㅋ
아 근데 현질 하는거보다 안하는게 어찌 힘든거같냐.. 두세달정돈 과금 아예 줄이고 쉬려는데 지금 쉰지 며칠됐다고 월급 들어오자마자 현질 마렵구만ㅋ
그래도 나도 쉴 기간을 가져야지 그래야 현질 땡길때 조금이나마 할 마음이 생기지ㅋ
그리고 한잔커미션이 다가오고있는데 내일중 신청 드릴거같구만ㅋ
진짜 증폭하면서 꼭 하고싶었는디 드디어 오랜 꿈을 이뤄보는구만ㅋ
요약 1. 간만에 한잔한다 2.점심때 먹은 밥이 아직 소화가안됨 3.한동안 현질은 쉴 생각이다
from Mobile
|
||
한잔아재
7,338
12,057,97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80
75%


한잔아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