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악어교 |
날짜 : 2022-03-02 21:18 | 조회 : 860 / 추천 : 7 |
|---|---|---|
[잡담] 스포) 스토리는 잘 만든거 같음일단 베리콜로스? 까지만 봤음
난이도는 킹스로드/버퍼로 돌고있는데 때리는 맛 있어서 플레이도 나름 재미있음
이후는 계속 진행하면서 볼껀데 스토리나 연출이나 둘다 여기까진 상당히 맘에 드네요
황폐선 만들고 븜즈마 연출 조진애들이랑 같은 애들인가 싶은 기분임
시간 엄청나게 먹은 만큼 되게 준비 잘 해서 나온거같아요
아이템/캐릭터 밸런스는 몰?루 본섭 나와서 파밍 시작해 봐야 알듯
스토리 보다보면 루실 하는짓 진짜 밉상이었는데 딱밤각 줘서 사이다 원샷한 기분임
막판에 선조로 추정되는 영령한테 부정당하는거 까지 편---안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악어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