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박아사탕 |
날짜 : 2022-03-02 19:48 | 조회 : 598 / 추천 : 6 |
|---|---|---|
[잡담] 로아도 던파꺼 편의성이나 UI많이 가져다쓰고던파도 로아 시스템 가져다 쓰는거같은데 서로서로 좋은 영향 주는건 좋은데... 이번 패치 이거 맞음???? 액션성 강조인데 뭔가 더 불편하고 재미없게 만드는거 같은 기분인데 변화에 적응을 못해서 그런가? 일반던전 난이도야 뭐 그럴수 있다 치는데 무적 판정은 왜 저렇게 너프한거???? 특히나 마도 빙수는 저럴거면 그냥 비터스 추가해야하는거 아닌가??? 채널링 스킬을 저렇게 방치할꺼면 채널링 사용시 데미지 감소같은걸 넣어주든가 해야하지않음?? 마도는 이미 있긴한데 그거마저 길어서 비터스 추가한건데 |
||
박아사탕
4,154
235,0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57
86%


박아사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