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플레이어13 |
날짜 : 2022-03-02 17:19 | 조회 : 1067 / 추천 : 3 |
|---|---|---|
[잡담] 마부는 근데 진짜 쓰레기같이 냈네던파온에선 신규 레전마부 누가 봐도 상하의 처럼 선보여놓고 두 카드 다 유니크로 강등에 하나는 뭔 병신 어깨마부고ㅋㅋㅋ 공정하지 못할거면 하다못해 비겁하진 말아야지 이런식으로 정보왜곡해서 마지막까지 빨아묵고싶나... 그리고 아니 상하무기귀걸 다 신규마부 안쳐내면서 도대체 검공아 하위호환 마부는 왜 내고 지랄인거지? 지들이 최초로 선보인 스공마부 위상을 바로 병신 만들어뿌네 인식상으로 유니크1퍼나 검공아나 어쩌구 하면서 반값까지도 걍 떨어지겠구만 커뮤여론보고, 자기들 빅데이터보고, 다 어떻게든 유저가 쥐고 있지 않은 패를 지들이 취하려는거 이해는 하는데 진짜 너무 ㅈ같이 구네... 특히 그 신규레전마부 스샷 누가봐도 상하의 처럼 보인건 진짜 암만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는 쓰레기짓이다... 진짜 이런식으로 하면 안돼 기만이야 기만
|
||
플레이어13
9,241
995,85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8
31%


플레이어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