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던love파 |
날짜 : 2022-02-02 15:15 | 조회 : 452 / 추천 : 3 |
|---|---|---|
[잡담] 솔직히 무기제외 나머지 장비는 긍정적임일단 기존의 무지성 증뎀, 쿨감 떡칠 계산기 게임 타파하려고 하고 이정도로 다양한 컨셉 가져왔다는 거에 놀랐고 긍정적으로 봄 뭔가 기존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새로운 시도를 하겠다는 걸로 봐서
다만 아쉬운 점은 셋트옵을 없애겠다고 했는데 저렇게 나오면 사실상 셋트옵 없는 셋트템 수준이라는 점이라 이게 의미가 있나...? 싶긴 함 그리고 유저들 반응을 보니 이 게임도... 유저도 참 나이를 많이 먹었구나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런데 나머지 장비는 이해하는데 무기는 씨발 아니지 띵적띵도 아니고 왜 직업의 고질적인 문제들을 무기로 해결하려고 하는 거지 빙결사 각패, 리디머 무한변신, 용독 즉폭 등등은 씨발 결전에 쳐박을게 아니라 밸패로 해결을 해줘야지;; 결전은 직업 자체적인 문제들은 좀 빼고 밸패로 해준 다음에 유저들 의견 충분히 받아서 개성적인 옵션들로 좀 바꿔줬음 좋겠음 from Mobile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던love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