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2-02-02 11:44 | 조회 : 698 / 추천 : 3 |
|---|---|---|
[잡담] 진짜 용독 결전클로 볼때마다 쌍욕마렵네이 개 씹 저능한새끼들아 3,4옵은 없는거나 다름없고 즉발한다고 데미지 보너스 있는 것도 아니고 이 개 씹 미친새끼들진짜 대가리에 독부어버리고싶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지랄할꺼면 1,2옵 유지하고 3,4옵 일발 맹일발 크발 딜증가+쿨감내놔 미친새끼들아... 크발은 맨땅에 갈겨도 막타몰빵해서 딜들어가게 바꿔주고 이정도면 결전쓸만함 아니면 결전 쓸 이유가 없음 가뜩이나 각렙때문에 용독이는 결전 쓸 이유가 없는데 꼴랑 저거 하나 쳐 보고 결전쓰라고?ㅋㅋ지랄이 풍년이다 ㄹㅇ 어질어질합니다
그리고 1옵에 일발,맹일발 / 2옵에 마운트로 나눠둔 것도 얼탱이 없음 그냥 통합하고 옵션을 다시짜던가해야지;
1옵 일발,맹일발,마운트,크발 타격시 독뎀 즉발옵 추가 2옵 크발 잡은 상태에서 점프키로 막타시전시, 허공시전시 막타에 모든 딜 몰빵 3옵 일발/맹일발 훅범위/폭발범위 대폭증가 + 맹일발 흡입력증가 + 크발 공격속도/충격파 범위증가 4옵 일발/맹일발/크발 딜20%증가,쿨10%감소 + 크발 적 잡기판정범위 대폭증가
진짜 이정도는 해줘야 그나마 근원버릴 건덕지 생길듯
도대체 캐릭밸패에 넣어야할걸 결전에 쳐넣을 생각을 한건 뭔 개 지랄맞은 생각이지?????????????????
|
||
블러드퍼지
37,888
3,632,47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1%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