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2-02 01:00 | 조회 : 549 / 추천 : 3 |
|---|---|---|
[잡담] 엘븐 취지는 좋은데 뭔가 허술해보임.이건 제가 느끼는 부분이라 남들과는 다를 수 있음.
1.실전랙이 생기면 심할경우 정확히 눌렀지만 스킬발동도 안되서 체인 콤보 끊기기 십상임.
2.실전랙 때문에 체인러쉬를 타이밍 맞춰서 눌러도 랙걸리면 원하던것보다 늦게 맞춰지면서 끊김. ㄴ1,2는 집컴이나 겜방컴이 구리다고 말하면 할말이 없긴한데..저말고도 랙 호소하는 사람들은 많은 거 같음.
3.몹이 무적으로 째거나 허공으로 뜨는순간 체인 못침. 타점이 낮아서 딜 못한다 봐야됨. 이럴경우 8초동안 무옵됨.
4.8초동안 30랩 이하스킬은 딜감이 엄청 달려있어서 마스터한 스킬들 딜은 보나마나 없는것보다 좀 낫다 싶을텐데. 뭔가 체인러쉬용으로 무의미하게 쓰는 기분일 거 같음.
5.설령 잘 살린다 해도 저거 8초 살리려고 그 시간동안엔 마구잡이로 엄청나게 파닥파닥대며 체인칠텐데 이게 과연 재미있을까도 솔직히 의문임.
|
||
날으는스코필
31,967
3,034,87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3%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