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1-31 18:54 | 조회 : 909 / 추천 : 3 |
|---|---|---|
[잡담] 역시 던조는 배울게 많아..딜지분 먹기에 환장했던걸 반성하고 (그렇다고 비석안하거나 이런건 아님)
가드같은 다양한 스킬들을 적재적소에 사용하는법도 좀 익혀야겠음
그리고 뭔가 무적이나 튈거같으면 그 타이밍에 안맞을만한 스킬들은 더 아껴주면서 써야지 실력이 더 늘거같음.
특히 싸대기때 무적 타이밍이 절묘해서 가끔 네팜같은거 날리면 매우 슬픔 ㅠㅠ
사실 오늘 엘쁜이가 레드로 갔었는데 상대한명이 랭커라서 지분이 깎인것도 있으나 5체스치는 시간에 235억밖에 못쳐서 넘 아쉬웠었음 (하나 삑났던가 잘은 몰?루)
대신 끌려가거나 이런건 줄고 쿨마다 굴리는걸 어느정도 성공해서 약간 만족스러운 정도임.(분쇄삑이 아쉽)
프레야는 오래치고 편애받아서 긍가 290억 근접하게 떴던 거 같구.. 엘레는 쏘쏘
from Mobile
|
||
날으는스코필
31,968
3,034,89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3%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