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본능적으로 |
날짜 : 2022-01-29 15:08 | 조회 : 533 / 추천 : 3 |
|---|---|---|
[잡담] 시챌 원래 힘든가요??
그 이벤트로 주는 보주 있으면 바르려고 오른쪽 마부는 없습니다 아바타도 없고 걍 만크 대충만들어줬고 칭호도 안사주려다가 샀습니다 혼자 놀기 [가이드] 용으로 만들었는데 가이드는 쉬워서 시첼을 가봤습니다
너무너무 힘들어요 원래 시첼 빡센가요?? 본캐는 스펙이 괜찮아서 돌기 편한데 캐릭을 새로키우는게 너무 오랜만이라 각 던전이 어느정도의 급인지 감이 안잡히네요
지금 세팅이 아바타 x / 무기아바타 x/ 크리쳐 x / 마법부여 x / 신화 없음 입니다
열심히 키우려고 마음먹은 캐릭이 아니라서 레압 또 주겠지뭐~ 하면서 아바타는 사줄생각이 없구요 크리쳐도 지금 뭘사야 할지몰라서 냅두고있습니다 가성비로 사줄예정이에요 마법부여도 이벤트로 보주 주니깐 그거바를거고 신화는 이벤트 초돌로 군마갈 옮겨줄 예정입니다 위 세팅을 다 하면 시첼이 좀 쉬워질까요??
그리고 혹시 위에 세팅 다하면 오즈마 1단도 받아주나요 [레압 까지 샀을경우] 왜냐하면 마법부여를 딱 가성비로만 구성할거라서요 |
||
본능적으로
1,407
784,56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4
9%


본능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