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본능적으로 |
날짜 : 2022-01-27 18:44 | 조회 : 628 / 추천 : 4 |
|---|---|---|
[잡담] 증표 다들 어디서 캐시나요..???글 좀 찾아보니 이미 싹다 사고나서도 증표가 8000개 정도 남으신분도 있고...
저도 이벤트로 뿌리겠거나 생각했는데 매주 찬란한 시간의 모래 40개 (증표 300 x 2) 사주면 거의다 날아가서 오즈마 항아리나 시로코 항아리는 언제쯤 살수있을까 생각이 들거든요
그래서 오늘부터라도 캐려고하는데 그냥 단순하게 신전 지하실 뺑뺑이 도시는건가요?? 어제 대충 신전만 풀피로도 빼보니 한캐릭이 한 30개?? 그정도만 물고 오길래 답없다 하고 접었었는데 다들 그냥 참고 반복하는건지 ㅜㅜ 다른 더 좋은곳이 있는건지 ㅜㅜ
|
||
본능적으로
1,407
784,56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4
9%


본능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