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1-27 14:17 | 조회 : 456 / 추천 : 3 |
|---|---|---|
[잡담] 신화,잔향 칼박 진짜캐릭마다 극옵 -1인 애들 신화칼박 몇개를 쳐 돌려야 극옵되지 검신 하도 하도 안되서 -4로 레이드가긴 싫어서
그냥 쌩으로 다시 칼박 돌리다가 또 8천 쓰고 이번에도 옵 이상하게 뜨면 무기 터치려고 했는데 걍 대충 1옵 삑 나고 나머지 극 떠서 보류함
진짜 이번시즌 잔향, 신화 칼박에만 도대체 얼마를 쓰는거지 다음시즌에도 또 칼박질하겠지??
신화 한개당 5천 1억 2억씩 잔향에 3천 5천 7천 1억 2억 3억 본캐는 3.8억 골드 회수하려는건 알겠는데 적당히가 없네 진짜로
칼레작 할때마다 너무 빡침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