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BJ찍찍 |
날짜 : 2022-01-26 16:13 | 조회 : 730 / 추천 : 5 |
|---|---|---|
[잡담] 커맨더가 이게 맞는 구조인가닐스 부활한다고 언급 나왔을 때 ㅈ망 각이다 싶었는데 ㄹㅇ 아직 나온 계수나 직접 해본 건 없지만
닐스 보니까 조준 이동속도도 느리고 쏘는 것도 느리던데 핵폭탄 데미지 아니면 나락 예상되고 거기다 카빈에 ㅈ건부 쳐달고 자기장이 피해량 증가가 걍 별로 or 괜찮아서 자기장 동안 강화되는 평타 ㅈㄴ치라는 거 같은데 닐스엔 떡채널링 붙었고, 그럼 둘 중 무언가는 포기하던지, 둘 다 쓸 거면 하나를 늦게 사용해서 퍼쿨을 자진해서 낮추거나 라고 보는데
평타는 보우건에게 레이븐의 평드샷 맹키로 부여해준 건 기본 최대 발사수 증가로 막타 난이도 쬐금 상승? 기존엔 류탄으로 막타 캔슬하면서 잠깐은 쉴 수 있었는데 이젠 계속 광클해야 되네.. 최대발사속도 제한부터 걸고 최대발사속도 난이도 낮춰주고 퀵키 방지는 어려운 건가
옛날 옛날 먼 옛날부터 ㅈ건부 ㅈ건부 ㅈㅈㅈㅈㅈㅈㅈ건부 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건부 완화 완화 완화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장비는 매 시즌 ㅈ건부 달고 밸패하고 뭐 하자는 거야 도덕책 |
||
BJ찍찍
1,033
497,438
프로필 숨기기
신고
91
74%


BJ찍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