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2]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22-01-24 12:03 | 조회 : 615 / 추천 : 3 |
|---|---|---|
[잡담] 선먼암 쓰는거 쿠노 하나밖에 없음일단 자속강케라 오히려 수문장쓰면 외부인식 낮음 + 쿠노 특성상 과쿨감 문제없음 특히 딜타임 열리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특수한 보스몹들 (허상패턴이나 엘레리논 등)이면 스킬들 미리 써서 육도에 녹화해놨다가 딜타임 열리면 자신있게 "과거" 누르고 해방+녹화+해방하면 몬스터 HP가 크~~!!
근데 이런 특수한 직업 아니면 진짜... 과쿨감 애무딜... 정말 받기 싫음.. 그나마 먼동 11 이상이면 받는데, 10강이면 거름 솔직히 야생러는 과쿨감 아니어도 존나게 의심스러운데 사이트딜딸까지 한다? ㅅㄱ;
니가 뭔데 거르냐 마냐 할 수 있겠지만, 그러려고 공대장을 직접 잡고있는걸 ㅎ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