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1-20 16:23 | 조회 : 752 / 추천 : 4 |
|---|---|---|
[잡담] 연옥하향됬다고 해서 부캐도 공쩔해보다가..본캐 두개 버퍼 아무나 받고 2단 새내기 선착순 받아서 하니까 그냥저냥 할만하길래
블레이드도 했는데 2단 못깨서 세분 모험단 친추하고 낼 깨드리기로 함..
보스에서 코인써본적이 없어서 한번 코인 썼다가 계속 죽게되서 리트 두번째 소스 2개 코마반하고 리트 세번째 성축먹고 실패 ㅜㅠ
이번주까지만 공쩔하구 찬엘 사고 주간던전 쫑내려구 했는데 받는분들이 피로도가 없으셔서 어쩔 수 없이 내일로
1단갈까하다가 코마반하면 되겠지 하고 2단갔다가 개피남기고 큰코 다쳤네유..
받는분들께도 공쩔이지만 시간낭비시킨거 같아서 죄송하구 낼은 본캐로 걍 시원하게 깨드릴려고요 ㅎㅎ
던조분들꺼 글보고 쉽나보다 한게 착각이였나봐요.갈길이 머네요 from Mobile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