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던파가또? |
날짜 : 2022-01-19 13:39 | 조회 : 717 / 추천 : 3 |
|---|---|---|
[잡담] 어썰트 실전 탈리스만 뭐 쓰나요?30초용 말고 실전 탈리스만 뭐 쓰는게 좋죠? 일단 워커 1자리는 불변이고 나머지 두자리에 이모션 새비지 포트리스 이거 3개중에 갈리던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포트리스는 30초 계수에서만 쌘거 아닌가요? 실전에서도 쌘가요? 퍼쿨 탈리스킬중에 제일 낮던데 .... 그리고 양자처럼 위치 조정이아니라 캐릭 바로앞에 떨어져서 이것도 은근 불편하고 흠흠..
그리고 스테이블은 쌘거같은데 왜 채용안하는지 궁금합니다
또 이모션 채용하면 무기 메가쇼크 가야되나요? 일단 계산기에서 쌘 팔로우 쓰고있긴한데 무기에 대해 뭐 나온거 있나요? |
||
던파가또?
2,125
185,790
프로필 숨기기
신고
50
82%


던파가또?




